공지사항

상담신청내역(20,618건)

결제확인내역(15,317건)

[공지] 2021년 설 연휴 업무 일정 및 배송 공지 안내 관리자 2021-02-08

onch_logo.png


설 연휴 업무 일정 및 배송 공지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
대표전화 : ☎ 02-3473-1157

일     자 : 2021-02-08

수 신 자 : 온채널 회원사

발 신 자 : 온채널

제     목 : 2021년 설 연휴 업무 일정 및 배송 공지 안내


line.png


안녕하세요 온채널 입니다.


설 연휴에 따른 업무 일정 및 배송공지입니다.

온채널 업무는 2월 9(오후 6시 마감 될 예정입니다.

 

공급사별 배송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르며배송일정 확인은 상품별 공지사항 및 주문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마이페이지 내 기본정보 공지사항 (휴가/배송지연)

 

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배송마감 : 2월 5(오후 4시 마감(업체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)

온채널 업무마감 : 2월 9(오후 6

온채널 정산일정 : 2월 10(설 연휴 전날 결제

온채널 설 연휴 일정 : 2월 10() ~ 2월 14()

설 연휴 가능 업무 설 연휴 중 발주 가능포인트 충전 가능

설 연휴 이후 상품발송 : 2월 15()부터 순차 발송




line.png



(주) 온채널


덧글(0)개
  • 남겨진 덧글이 없습니다.
4 [공지] 2021년 설 연휴 업무 일정 및 배송 공지 안내 관리자 1602 2021-02-08
3 [공지] 2021년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참여기업 모집 관리자 1313 2021-01-27
2 [공지] 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수강신청 방법 관리자 2833 2020-01-10
1 [공지] 고용보험 미가입 국비지원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지원제.. 관리자 2007 2019-09-16
  • 1
로그인 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