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식품 키워드의 경쟁률, 평균 0.1:1 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
건강식품 판매의 방향성부터 위탁, 사입, 브랜드 제조까지의 모든 프로세스와
경쟁 없이 단기간에 매출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.
나만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기획하고 창업해 보고 싶은 분, 지금 당장 신청하세요!
✔ 타 상품 대비 높은 마진율
✔ 소비자의 높은 재구매 비율
✔ 0.1:1의 낮은 키워드 경쟁률
✔ 낮은 CS 발생율
> 건강식품 전문 OEM,ODM 제조 플랫폼 [ 건강식품 온라인 연구회 ]
건강식품 MOQ 500개로 나만의 브랜드를 제조할 수 있어요
강의 종료 1주 후 줌 미팅을 통해 사후관리를 진행해요
퇴근 후 부업을 생각하시는 분
온라인 창업으로 뭘 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
건강식품 특화 판매 및 창업이 궁금하신 분
나만의 건강식품 제품을 기획하고 싶은 분
건강식품 특화 판매사를 희망하시는 분
건강식품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
나만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제조할 수 있어요
건강식품 판매 전 필수 준비사항을 알 수 있어요
허위 과대광고 키워드 및 적발에 관한 내용을 배울 수 있어요
건강식품 폐쇄몰 및 공동구매 전략을 배울 수 있어요
경쟁 없는 공간에서 공동 구매로 단기간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략을 배울 수 있어요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(개인 또는 법인)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.
사업자등록증, 통신판매업 등록 후(또는 1개월 이내 등록 예정인 경우) 교육에 참여해주세요.
온채널 판매사로 회원가입 후 판매사 인증을 완료해주세요. (온채널 회원가입 하기)
1 교시 강사 김민수(저스트고)
- 건강식품 카테고리 시장성
- 타 카테고리와 비교 분석
-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
- 건강식품과 건강 기능 식품의 차이점
- 판매 전 필요 서류
2 교시 강사 김민수(저스트고)
- 허위 과대 광고 키워드 주의 사항
- 허위 광대 광고 적발 시 대응 법
- 위탁에서 제조까지
- 건강식품 OEM 제조 방법
3 교시 강사 김민수(저스트고)
- 건강식품으로 상위 노출 테크트리
- 네이버 8가지 루트를 통한 상위 노출 전략
4 교시 강사 김민수(저스트고)
- 폐쇄몰, 공동 구매를 해야만 하는 이유
- 공동 구매 용어 설명
- 공동 구매 판매 채널 탐구
- 공동 구매 필요 준비물
- 공동 구매 앱 설명
건강식품 온라인 연구회
- 건강식품 부업 3개월만에 월 매출 1억 달성
- 폐쇄몰 판매채널 및 공동구매로 월 매출 2억 달성
- 건강식품 제조사, 인플루언서 컨택 및 중개 전문가
- 빅파워 쇼핑몰 다수 운영
- 2023 쿠팡 공식 인플루언 셀러
- 건강식품 전문 OEM,ODM 제조 플랫폼 "건강식품 온라인 연구회" 강사
교육 시작 전 취소는 교육 시작일로부터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.
사전 취소 또는 연락 없이 불참하는 경우(No-show), 향후 교육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교육 신청 후 사전 설문조사를 반드시 진행해주세요. 설문 링크는 문자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해드립니다.
상품기획
오프라인 교육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33길 24 센트마상가 4층 4063호
09.09(토) 13:00 ~ 17:00
개인 노트북
20명 이내 선착순 마감입니다
300,000원